배우 안효섭, ‘SW19’의 얼굴로 발탁

 

[라온신문 기현희 기자] 대세 배우 안효섭이 향수 브랜드 ‘SW19’의 얼굴로 발탁됐다고 17일 밝혔다.

 

런던 윔블던 숲과 공원의 향을 담아낸 SW19는 중성적인 매력의 향을 지닌 브랜드로, 다양한 작품 흥행을 통해 남녀노소 탄탄한 팬층을 보유한 배우 안효섭의 이미지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에 잘 맞는다고 판단했다. 

 

SW19의 모델이 된 배우 안효섭은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 ‘홍천기’,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꾸준한 연기 활동을 펼쳐왔다. 또한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은 화제작 ‘사내맞선’을 통해 국내외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너의 시간 속으로’를 차기작으로 선정해 뜨거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얼마 전 진행된 광고 촬영 현장에서 안효섭 배우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이며 뛰어난 비주얼과 컨셉 소화력을 선보였다. 시시각각 변하는 윔블던 숲속의 순간을 따뜻하고 빛나는 다섯 가지 향으로 표현한 SW19와 안효섭 배우의 조합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SW19는 안효섭 발탁을 기념해 17일부터 SW19 향수 50 ML 구매 시 안효섭의 미공개컷 폴라로이드형 포토 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SW19 공식몰과 시코르닷컴, 서울 지역 시코르 오프라인 8개 매장에서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사흘간 신세계 강남점 파미에 스테이션에서 ‘Journey to the moments’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고 27일 토요일, 배우 안효섭의 팬 사인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