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Z, 미니 3집 'TASTY' 스케줄러 공개...다채로운 콘텐츠 예고

 

그룹 DKZ(디케이지)가 새 앨범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DKZ(세현, 민규, 재찬, 종형, 기석)는 4일 공식 SNS를 통해 미니 3집 'TASTY(테이스티)'의 스케줄러를 게재했다.

 

공개된 스케줄러 이미지는 치명적이면서도 매혹적인 분위기 속 붉은색의 액체가 흘러내리고 있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이에 따르면, DKZ는 오는 5일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트랙리스트, 콘셉트 필름, 뮤직비디오 티저, 하이라이트메들리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컴백 주간을 풍성하게 채운다.

 

특히 DKZ는 Zero, Invitation, Snare 등 세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순차 공개한다. 기존의 DKZ에게서 볼 수 없던 매력을 집약해 팬들에게 'TASTY'한 면모를 선사할 예정이다.

 

'TASTY'는 DKZ가 전작인 미니 2집 'REBOOT' 발매 이후 약 1년 6개월 만에 내놓는 새 앨범이다. DKZ는 'TASTY'라는 앨범 타이틀처럼, 보고 듣는 재미를 음악과 퍼포먼스에 담아내 컴백 기대감을 더한다.

 

DKZ의 미니 3집 'TASTY'는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1명
100%
비추천
0명
0%

총 1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