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쿱스X민규, 타이틀곡 MV 티저 공개…래퍼 레이 뱅크즈 등장

 

그룹 세븐틴의 새 스페셜 유닛 에스쿱스X민규가 쿨한 매력으로 ‘아이코닉 듀오’의 탄생을 예고했다. 

 

에스쿱스X민규는 지난 26일 하이브 레이블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 미니 1집 ‘HYPE VIBES’ 타이틀곡 ‘5, 4, 3 (Pretty woman) (feat. Lay Bankz)’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추가 게재했다. 

 

영상에는 피처링 아티스트로 참여한 미국 Z세대 힙합 아티스트 레이 뱅크즈(Lay Bankz)가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짧은 분량에도 귀에 쏙 들어오는 래핑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것은 물론, “예뻐”라는 한국어 가사를 내뱉어 완곡에 대한 호기심을 높였다.  

 

미국 로스앤젤레스(LA) 명소 롱비치에서 촬영된 군무 장면도 볼거리다. 수많은 ‘프리티 우먼(pretty woman)’에게 둘러싸여 춤을 추는 장면이 이국적인 풍경과 어우러져 쿨한 분위기로 표현됐다. 자유분방한 에너지 속에서 다양한 외모와 취향을 가진 이들이 조화돼 음악을 즐기는 모습이다.

 

‘5, 4, 3(Pretty woman) (feat. Lay Bankz)’는 강렬하게 끌리는 상대를 향한 사랑의 감정을 솔직한 가사로 표현한 곡이다. 로이 오비슨(Roy Orbison)의 히트곡 ‘Oh, Pretty Woman’을 인터폴레이션(기존 음악의 특정 요소를 새롭게 연주·녹음해 활용하는 기법)해 에스쿱스X민규만의 색깔로 새롭게 탄생했다. 앞서 공개된 타이틀곡 챌린지 영상은 나흘 만에 1억 뷰를 돌파하며 이들을 향한 폭발적인 관심을 입증했다. 

 

에스쿱스X민규는 신보 발매를 앞두고 다방면에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이들이 동반 출연한 웹예능 ‘살롱드립2’는 100만 뷰를 향해 빠르게 조회수를 늘리고 있고, 글로벌 패션 매거진 ‘HYPEBEAST’ 창간 20주년 기념호 표지 화보 역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두 사람은 오는 29일 오후 6시 신보를 발매하고, 내달 2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