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멤버 김태래가 JTBC의 새 금요시리즈 '마이 유스' OST '첫행복'을 가창한다.
30일 소속사 웨이크원에 따르면, 김태래가 참여한 '마이 유스'의 OST '첫행복'은 오는 9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첫행복'은 몽글몽글한 감정선 위에 따뜻한 텍스처를 입힌 사운드가 포근한 온기를 전하는 곡이다. 김태래의 청량한 보컬은 극의 감정선에 설렘 어린 호흡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마이 유스’는 남들보다 늦게 평범한 삶을 시작한 선우해(송중기 분)와 뜻하지 않게 첫사랑의 평온을 깨뜨려야 하는 성제연(천우희 분)의 감성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김태래는 그간 '눈물의 여왕' OST '더 바랄게 없죠', '내가 죽기 일주일 전' OST 'If You' 등에 참여하며 차세대 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한 만큼 '첫행복'에도 많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김태래가 속한 제로베이스원은 오는 9월 1일 정규 1집 '네버 세이 네버(NEVER SAY NEVER)'를 발매하며 컴백한다. 제로베이스원은 평범한 현실 속에서도 특별한 무언가를 꿈꾸는 이들에게 포기하지 않는다면 '불가능은 없다(NEVER SAY NEVER)'라는 강렬한 응원의 메시지를 건네며 또 한 번 전 세계에 울림을 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