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1일 美 뉴욕서 월드투어 돌입…'4세대 퍼포머' 존재감 과시

 

'4세대 퍼포머' 원어스(ONEUS)가 월드투어에 돌입한다.

 

1일 소속사 알비더블유에 따르면, 원어스는 1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에서 월드투어 '2025 ONEUS WORLD TOUR 'H_OUR, US''(이하 'H_OUR, US')의 포문을 연다.

 

'H_OUR, US'는 '우리가 함께하는 시간'을 주제로 펼쳐지는 원어스의 월드투어다. 원어스는 뉴욕을 시작으로 3일 애틀랜타, 6일 디트로이트, 8일 클리블랜드, 10일 시카고, 13일 내슈빌, 16일 댈러스, 18일 휴스턴, 21일 로스앤젤레스, 23일 샌프란시스코 등 미국 10개 도시를 거쳐 9월 13~14일 서울에서 팬들과 만난다.

 

이번 투어에서 원어스는 그간의 시간을 집약해 보여줄 수 있는 다채로운 세트리스트로 팬들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원어스의 성장이 고스란히 담긴 에너제틱 퍼포먼스로 '4세대 대표 퍼포머'로서의 존재감을 다시 한번 입증하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원어스는 최근 미니 11집 '5x'를 발매하며 음악적 가능성을 펼쳐 보였다. '5x'는 다섯 멤버를 뜻하는 숫자 '5'와 어떤 값이든 대입 가능한 미지수 'x'의 결합 속에 각 멤버가 지닌 매력을 극대화했다. 원어스는 답이 고정되지 않은 미지수 'x'처럼, 자신들의 경계를 허물며 새로운 서사의 시작을 알렸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