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 여름철 전력 소비 절감을 위한 '하나 愛너지 절약 캠페인' 실시

 

하나금융그룹이 에너지 절약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8월 29일까지 '하나 愛너지 절약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여름철 전력 수요가 급증하는 시기를 맞아 일상생활 속 에너지 절약을 위한 작은 실천을 통해 전력 수급 안정화에 기여하고, 탄소중립 및 기후 위기 대응에 동참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하나금융 측은 전했다.


하나금융그룹 우선 임직원을 대상으로 ▲대중교통 이용하기 ▲냉방온도 2℃ 올리기(26~28℃ 유지) ▲안 쓰는 플러그 빼기 ▲불필요한 조명기구 소등하기 ▲텀블러 사용하기 등 에너지 절약 5가지 미션을 실천하기로 했다.


또 고객들의 자발적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에너지 절약 미션 수행 인증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게시한 후 하나금융그룹 공식 인스타그램 게시글에 댓글을 남기는 고객 중 30명을 추첨, 빙수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하나금융 ESG상생금융팀 관계자는 “누구나 실천할 수 있는 미션을 통해 환경을 지키고, 국가 에너지 안정에 기여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캠페인 참여자들의 소중한 마음을 모아 의미 있는 변화를 이끌어낼 수 있도록 친환경 ESG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하나 愛너지 절약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금융그룹 공식 인스타그램과 하나은행 대표 모바일 앱 ‘하나원큐’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