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CT 드림의 정규 5집 ‘Go Back To The Future’(고 백 투 더 퓨처)를 향한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21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NCT 드림은 중국 QQ뮤직과 협업해 지난 14일부터 20일까지 베이징 시산치 완샹후이, 상하이 장풍 조이 시티, 선전 레일 인 등 중국 3개 도시의 대형 쇼핑몰에서 정규 5집 ‘Go Back To The Future’ 발매 기념 팝업을 열었다.
앨범 콘셉트에 맞춰 기념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 멤버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방명록존으로 구성된 이번 팝업은 쇼핑몰 안팎의 대형 전광판 역시 NCT 드림 이미지로 꾸며져 방문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팝업에는 오픈 첫날부터 팝업 방문을 위해 각 지점마다 매일 오픈런 행렬이 이어졌고, 입장을 위한 대기 시간만 2시간에 달했다. 방문객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 물량도 단 이틀 만에 소진돼 추가 제작이 이뤄질 정도로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앞서 NCT 드림은 이번 앨범으로 중국 최대 음악 플랫폼 QQ뮤직에서 발매 5분 만에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에 올랐으며, 쿠고우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도 1위를 기록하는 등 강력한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NCT 드림은 정규 5집 앨범으로 이날 발표된 한터차트, 써클차트 리테일 앨범 차트 등 국내 주요 음반 차트에서 주간 1위를 차지하며, 굳건한 파워를 다시 한번 확인케 했다.
지난 14일 발매된 NCT 드림의 정규 5집 ‘Go Back To The Future’는 더블 타이틀곡 ‘BTTF’(비티티에프 / 백 투 더 퓨처)와 ‘CHILLER’(칠러)를 비롯한 총 9곡으로 구성돼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