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銀, 민생회복 소비 쿠폰 발급에 맞춰 소상공인 응원 이벤트

우리 동네 숨겨둔 맛집 응원 고객 추첨 통해 마이신한포인트 증정
소상공인 가게 무료 홍보 ‘우리가게 구경하기’ 서비스도 개편

 

신한은행이 우리 동네 숨겨둔 맛집 소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은행 21일부터 시작되는 소비쿠폰 발급에 맞춰 신한 SOL뱅크에 ‘민생회복 소비쿠폰 신청하기’ 페이지를 신설하고 ‘소상공인 응원하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전했다.


21일부터 9월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신한 SOL뱅크 내 ‘소상공인 응원하기’ 페이지에서 우리 동네 숨겨둔 맛집 등 응원하고 싶은 가게에 대한 ‘응원 메시지’를 작성하면 자동 응모된다.


신한은행은 참여 고객 중 선착순 2000명에게 1000 마이신한포인트를 제공한다.


또 추첨을 통해 ▲100만 마이신한포인트(1명) ▲50만 마이신한포인트(2명) ▲10만 마이신한포인트(10명)를 증정한다. 마이신한포인트는 소비 쿠폰과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신한은행은 이와 함께 신한 SOL뱅크 내 ‘우리동네 가게구경’ 서비스도 개편했다. 신한은행과 거래하는 소상공인은 누구나 무료로 가게 홍보를 할 수 있는 채널로, 신한 SOL뱅크를 이용하는 고객은 집·직장 등 위치 기반 가게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신한은행은 디지털 플랫폼 기반 고객 참여형 사회 캠페인을 확대하고, 생활밀착형 금융 서비스를 통해 고객과 지역사회의 연결성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정상혁 신한은행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 참여형 캠페인을 진행하고 지역 상권 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