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Z 재찬, 팬콘서트 성료...팬 사랑 빛난 선곡→다채로운 코너

 

 

그룹 DKZ(디케이지) 멤버 재찬이 팬들을 위해 '공장장'으로 변신했다.

 

14일 소속사 동요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재찬은 지난 12~13일 서울 명화라이브홀에서 단독 팬콘서트 '2025 JAECHAN FAN-CON 'JCFACTORY' in SEOUL'(이하 'JCFACTORY')을 개최했다.

 

이날 재찬은 팬콘서트 타이틀인 'JCFACTORY'에 걸맞게 공장장으로 변신해 다채로운 코너로 동아리(팬덤명)들과 밀접한 교감을 나눴다. 재찬의 과거 사진을 보며 이야기를 나누는 'JC in Poster Boy', 다양한 미션을 통해 공장장의 자격을 확인하는 'Come on over 100% Boy', 게임과 챌린지를 진행하며 색다른 매력을 보여준 '작업실 log in'까지 팬들의 취향을 저격하기 충분했다.

 

뿐만 아니라 재찬은 솔로 데뷔곡 'Hello'로 팬콘서트의 막을 연 데 이어 'Paradise', 'Replay', '시간(Time)' 등 10곡이 넘는 풍성한 세트리스트로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였다. 

 

재찬은 선곡에서부터 팬 사랑을 보였다. 미니 2집 'JCFACTORY vol.2'의 수록곡 'Step to you'를 라이브로 처음 들려준 데 이어, DKZ의 네 번째 싱글 'Youniverse'에 수록된 자작곡 'Give You (Special Thanks to by Jaechan) (CD Only)'를 솔로 버전으로 선보이며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재찬은 델리스파이스의 '고백' 커버 무대를 펼치며 팬들을 향한 진심을 전하기도 했다.

 

팬들의 열띤 호응 속에 재찬은 마지막 곡으로 'Poster Boy'를 선곡, 섬세한 완급 조절이 돋보이는 강렬하면서도 유려한 퍼포먼스로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앙코르곡으로는 감성적인 'The Light', '나의 계절에게(Our Season)'를 잇달아 소화하며 짙은 여운을 안겼다.

 

팬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재찬은 "여전히 아리들과 함께하는 순간이 가장 즐겁고 행복하다. 앞으로도 팬 여러분 곁에서 오래도록 좋은 모습 보여드릴 테니,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드리겠다"라고 소감을 얘기했다.

 

재찬은 서울에 이어 아시아 지역에서 추가 팬콘서트를 진행하며 글로벌 동아리들과 만날 예정이다. 아시아 투어 관련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식 SNS를 통해 안내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1명
100%
비추천
0명
0%

총 1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