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퀸즈아이(Queenz Eye)가 국내외 팬심을 사로잡을 새 멤버들을 공개했다.
퀸즈아이는 지난 8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멤버 진율과 키리의 프로필 사진과 커버곡 영상을 오픈하며 빈틈없는 조합을 예고해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공개된 프로필 사진 속 진율은 시크한 눈매와 또렷한 이목구비로 세련된 분위기를 안기는 동시에 흰 티셔츠, 청바지 차림으로 자연스러운 무드를 자아냈다. 이와 함께 프로필 사진에서 키리는 생기 넘치는 미소와 쿨한 분위기로 뉴페이스만의 신선한 매력을 나타냈다.
퀸즈아이의 새 멤버 진율은 SBS 걸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유니버스 티켓’에서 본명 전진영으로 참가해 비주얼과 실력을 겸비한 올 라운더로 주목받았다. 진율은 커버곡 영상으로 윤하의 ‘우리가 헤어진 진짜 이유’를 부르며 실력을 보여준 만큼, 향후 퀸즈아이에서 보컬과 댄스를 아우르는 멀티 포지션을 맡아 활약할 예정이다.
또 다른 새 멤버 키리는 태국 출신으로, 미성의 보컬을 지녀 퀸즈아이의 다채로운 음악색을 기대하게 한다. 키리는 프로필 사진을 이어 커버곡 영상으로 로제의 ‘number one girl’(넘버 원 걸)을 소화해 안정감 있는 보컬은 물론, 트렌디한 매력으로 국내외 팬들의 시선을 모았다.
앞서 2022년 첫 타이틀곡 ‘Yummy Yummy(야미 야미)’로 데뷔했던 퀸즈아이는 기존 멤버 원채와 아윤을 중심으로 6인조 그룹으로 재편해 도약에 나선다. 퀸즈아이의 새 멤버로 서빈, 진율, 키리가 공개되면서, 베일에 싸인 새 멤버에도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퀸즈아이는 새 멤버의 프로필과 커버곡 영상을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6인조 그룹으로 가요계 컴백에 시동을 걸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