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라, 中 단독 팬미팅 성황리 마무리…"팬분들 덕분에 정말 행복"

 

그룹 마마무(MAMAMOO) 멤버 솔라가 중국 팬들과 가슴 뛰는 교감을 나눴다.

 

24일 소속사 알비더블유에 따르면, 솔라는 지난 23일 중국 충칭에서 단독 팬미팅 'Solar FANMEETING 'Floating Free : 此时心动' in CHONGQING'(이하 'Floating Free: 此时心动')을 개최했다.

 

'Floating Free: 此时心动'는 솔라가 중국 충칭에서 처음으로 진행한 단독 팬미팅이다. 팬미팅 타이틀인 '此时心动'에는 '이 순간 심장이 뛴다'는 의미가 담겼다. 

 

약 90분간 솔라 맞춤 제작 중국어 시험, 의상 체인지 쇼 등 다채로운 코너로 꾸려진 이날 팬미팅에서 솔라는 직접 중국어로 소통하며 팬들과 진심 어린 소통을 펼쳤다.

 

솔라는 유창한 중국어 실력을 바탕으로 팬미팅 내내 재치 있는 입담과 리액션을 선사하며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었다.

 

특히 팬들 역시 직접 준비한 영상과 종이학 선물 이벤트를 벌이며 솔라에게 감동을 안겼다. 이에 솔라는 "충칭에서 처음 팬미팅을 열게 됐는데, 함께해 주신 용순(팬덤명)분들 모두 감사드린다. 덕분에 오늘 정말 행복했다. 더욱 자주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팬들을 향한 애정 어린 마음을 얘기했다.

 

솔라는 지난 6월 중국어 싱글 'Floating Free'를 발매해 현지 주요 차트를 휩쓸며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나아가 솔라는 오는 10월 11~12일 서울에서 단독 콘서트 '솔라 (Solar) 3rd CONCERT 'Solaris''를 개최하며 분주한 행보를 이어간다.


추천 비추천
추천
1명
100%
비추천
0명
0%

총 1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