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유, 15~27일 정규 2집 기념 팝업 운영…참여형 콘텐츠 마련

 

그룹 샤이니 멤버 온유(ONEW)가 단독 팝업 스토어를 연다.

 

8일 소속사 그리핀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온유는 오는 7월 15일부터 27일까지 서울 신세계 강남점 1F 오픈 스테이지에서 팝업 스토어 'ONEW 2ND ALBUM 'PERCENT' POP-UP STORE'를 운영한다.

 

정규 2집과 동명의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팝업은 타이틀곡 'ANIMALS(애니멀)' 뮤직비디오 세트장의 콘셉트를 그대로 구현한다.

 

특히 앨범 관련 다양한 참여형 콘텐츠가 마련돼 팬들은 물론 일반 관람객들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참가자들은 여러 이벤트에 직접 참여하면서 자신만의 퍼센트를 채워간다. 이 가운데, 팝업 현장에서는 온유의 음악을 활용한 DJ 퍼포먼스도 펼쳐질 예정이어서 기대를 더한다. 

 

팝업 스토어의 포스터도 공개됐다. 풍성한 볼거리를 예고하듯, 꽃을 든 온유의 모습 뒤로 포장된 선물 박스가 가득해 눈길을 끈다. 온유는 팝업에서만 만날 수 있는 포토존, 이벤트존 등 체험 공간을 통해 팬들의 몰입감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온유의 정규 2집 '퍼센트(PERCENT)'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온유는 같은 날 팝업 스토어 오픈에 이어, 8월 2~3일 서울을 시작으로 전 세계 16개 도시에서 솔로 첫 월드투어 '2025 ONEW WORLD TOUR 'ONEW THE LIV: PERCENT (%)''를 개최하며 국내외 팬들과의 접점을 넓혀갈 계획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