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 올리는 전략...신한銀 'SOHO사관학교' 초급과정 오픈

 

신한은행은 신한 SOL뱅크 소호메이트 플랫폼에 은행권 대표 상생 금융 교육인 ‘신한 SOHO사관학교 초급과정’ 콘텐츠를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소호메이트는 지난 2023년 6월 신한 SOL뱅크에 출시된 경영관리 플랫폼으로 ▲장부관리 ▲상권분석 ▲지역 및 업종별 맞춤 금융 등 개인사업자에게 필요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신한은행은 성장 단계 별 맞춤 컨설팅을 제공하기 위해 신한 SOHO사관학교 교육과정을 초·중·고급과정으로 개편했다고 설명했다.


초급과정은 온라인 교육방식으로 전환, 더 많은 자영업자들이 수강할 수 있게 했으며, 중·고급과정은 교육생을 선발해 사업 운영 노하우 등 맞춤형 컨설팅 교육을 대면 방식으로 진행한다.


초급과정은 외식업 컨설턴트 김유진 작가가 ▲창업아이템 선정 방법 ▲마케팅 및 홍보전략 ▲단골 고객 만들기 등 소상공인을 위한 사업운영 노하우를 소개하는 콘텐츠로 구성됐다.


신한 SOHO사관학교 초급과정은 신한 SOL뱅크 소호메이트 플랫폼 이용 고객이면 누구든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초급과정은 더 많은 고객에게 양질의 교육과정을 제공하고 신규 창업 성공을 돕기 위해 온라인 교육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소상공인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는 금융 솔루션을 선보이고 새로운 고객 가치 창출을 위해 정성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