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국민카드는 설 명절을 맞아 KB Pay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7일 전했다.
KB국민카드는 우선 이달 24일까지 KB Pay 쇼핑에서 ‘2025 설 명절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신선, 가공, 건강, 주방가전과 효도가전, 전통주 총 5가지 상품군으로 구성돼 있으며, KB국민카드는 상품군별 1인당 3장의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할인쿠폰을 통해 신선, 가공, 건강, 전통주 선물 세트는 7%, 주방가전 및 효도가전 선물 세트는 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KB국민카드는 또 2월 10일까지 KB Pay 쇼핑 내 'KB온누리쇼핑'에서 전통시장 상품을 판매하는 ‘설날은 KB온누리로 준비하설!’ 행사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15% 할인 충전에 추가로 사용 가능한 전통시장관 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5% 할인 전통시장관 쿠폰은 최소 주문 금액 제한 없이 사용 가능하며 최대 할인 금액은 10만원이다.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 상품권은 보유하고 있는 KB국민카드를 온누리상품권 앱에 등록하고, 계좌이체 충전 후 등록한 KB국민카드로 온누리상품권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전통시장을 직접 방문하기 어려운 경우에도 KB Pay에서 할인된 금액으로 명절 선물 준비가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KB Pay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