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예 알앤비(R&B) 싱어송라이터’ 민지운(KRUCIALIZE 소속)이 오는 13일 새 싱글 ‘섬원(Someone)’을 선보인다.
2일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민지운의 두 번째 싱글 ‘섬원’은 지난 10월 데뷔 싱글 ‘센티멘털 러브(Sentimental Love)’ 이후 약 2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으로, 오는 13일 오후 2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섬원’은 어반 팝(Urban Pop) R&B 곡으로, 기댈 수 있는 누군가를 찾아 다니는 내용의 가사와 빠른 템포의 유니크한 비트가 어우러진 노래다.
민지운은 전작 ‘센티멘털 러브’에 이어 이번에도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했으며, CUBE(큐브), milye(밀리), DERA(데라) 등 실력파 뮤지션들과의 작업으로 완성도 높은 곡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울러 민지운은 유튜브 크루셜라이즈(KRUCIALIZE) 채널을 통해 다채로운 커버 라이브 영상을 선보이고 있다.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탄탄한 가창력이 돋보이는 키샤 콜(Keyshia Cole)의 ‘러브(Love)’ 커버 영상, 독보적인 음색과 감각적인 영상미를 담은 f(x)의 ‘포 월즈(4 Walls)’ 커버 영상을 공개해 관심을 샀다.
민지운은 SM엔터테인먼트 컨템퍼러리 R&B 레이블인 크루셜라이즈의 첫 번째 아티스트로, 매력적인 목소리와 탁월한 송라이팅 감각을 갖춰 글로벌 청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