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영찬 교수, ‘성공적인 사업을 위한 조직간의 소통 리더십’ 강연

 

개그맨 출신 기업 상담심리학 교수로 활동 중인 백광(伯桄) 권영찬 교수가 오는 3월 26일 대구에서 금융권 VIP들을 대상으로 소통 강연을 진행한다고 '권영찬닷컴'이 21일 밝혔다. 이번 강연은 ‘성공적인 사업을 위한 조직간의 소통 리더십’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권 교수는 최근 ‘성공적인 사업을 위한 조직간의 소통 리더십’, ‘우연을 필연으로 만드는 소통 노하우와 리더십’, ‘성공에 앞서는 소통과 공감대 스킬 향상’ 등의 주제로 대기업과 공기업, 지자체 등에서 행복플러스 재테크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그는 특히 이번 강연에서 스포츠코칭을 주제로 지난 2022년 카타르 월드컵과 2023년 아시안컵을 비교 설명할 예정이다. 


또 지난 2005년 억울한 송사로 겪은 큰 위기를 이겨내는 과정과 개그맨으로서 국내 1호 상담심리학 관련 박사 학위를 받게 된 배경, 문화평론가로 활동하며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게 된 계기 등을 긍정심리학과 연관해서 설명하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이와 함께 기업에 적용할 수 있는 스포츠멘탈코칭을 설명하면서 다양한 스포츠 경기에 대한 서번트 리더십에 대한 내용도 들려줄 예정이다.


권 교수는 유튜브에서 16만2000여명 구독자를 보유한 ‘권영찬TV’를 운영하며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지원하는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다양한 트로트 가수들의 음악과 감성분석을 진행하고 있다.


권영찬닷컴의 대표이기도 한 권 교수는 아주대학교 김경일 심리학교수, 이호선 상담심리학교수, 김태훈 심리학교수, 이재용 전 아나운서, 유인경 작가, 최태성 역사연구가 등 다양한 분야의 스타강사 40여명과 함께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1명
100%

총 1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