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궈푸 마라탕, 제1회 먹방 챌린지 종료…수상자·상장 공개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양궈푸마라탕이 지난해 12월 1일부터 올해 1월 31일까지 인기리에 진행된 제1회 먹방 챌린지 이벤트의 수상자를 발표했다.

 

양궈푸마라탕의 제1회 먹방 챌린지는 △1단계 1.6kg 마라탕 재료 20분안에 먹기 부문과 △2단계 3kg 재료 30분 안에 먹기 등 2개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됐으며, 이벤트 초반부터 많은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유명 유튜버 등 여러 도전자들이 참여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발표된 당첨자 명단에 따르면, 이번 챌린지는 치열한 경쟁을 뚫고 최종 6인이 수상했다. 이들이 받게 되는 경품은 1단계 1.6kg 부문의 경우 1위 헤일로 빔프로젝터, 2위 엘핀 빔프로젝터, 3위 모고프로 빔프로젝터 등이며, 2단계 3kg 부문은 1위 호라이즌 빔프로젝터, 2위 엘핀 빔프로젝터, 3위 모고프로 빔프로젝터 등이다.

 

이번 이벤트에서 가장 높은 관심을 모으며 화제가 됐던 1등의 1단계 1.6kg 먹방 부문에서는 7분 25초만에 챌린지를 클리어한 한 여성 고객에게 수상의 영광이 돌아갔다. 2단계 도전자는 거의 유튜버 분들이었는데, 그 중 3kg 부문 1위는 유튜버 최*호님이 12분 25초의 성적으로 상품을 받았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챌린지에는 유명 유튜버 분들도 많이 참여해 도전 기간 내내 열띤 분위기가 이어졌다”며 “3kg 부문에 도전했던 70만 유튜버 장민광은 마라탕을 국물까지 다 먹고 정말 맛있다며 점주에게 딸기 두 팩을 선물해 점주가 크게 감동했다고 한다. 점주의 요청으로 유튜버들에게 홍대점 벽면에 흔쾌히 사인까지 해주고 갔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너무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양궈푸마라탕은 이번 챌린지 수상자들에게 문자와 전화로 결과를 통보했으며, 상품은 오는 3월 31일까지 수령 가능하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