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모, 2024년 전 기간 무료 업그레이드 이벤트 실시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해외 차량 전문 브랜드 알라모 렌터카는 지난 5일부터 31일까지 무료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업그레이드 이벤트는 2024년 전 기간에 대해 미국과 하와이 지역을 대상으로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이 제공된다.

 

알라모 한국총판 관계자는 "2024년 전 기간을 대상으로 하는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으로 미국과 하와이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인기 차량을 할인 요금으로 미리 예약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신규 예약 시 코드 입력란에 업그레이드 쿠폰(ALAMO2024)을 입력 후 차량 등급 선택 시 한 등급씩 무료 업그레이드가 적용된다. 대상 등급은 △중소형(Compact)→중형(Midsize) △중형(Midsize)→스탠다드(Standard) △스탠다드(Standard)→풀사이즈(Fullsize)로 세단 차량에 한해서 적용된다.

 

한편 알라모 렌터카는 1974년 미국 플로리다에서 시작한 이래 전 세계 90개국 이상에 만여 개의 지점을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렌터카 회사 엔터프라이즈홀딩스 산하 기업이다. 24시간 실시간 차량 조회부터 온라인 선결제 시스템 '지금결제'까지 다양한 고객 편의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