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국제직업전문학교, 제4차 훈련과정 평가도구 우수사례 경진대회 수상

 

[라온신문 박은아 기자] NEW국제직업전문학교(이사장 김정수)가 지난 20일 식품가공(제과제빵떡제조) 분야에 대한 훈련과정 평가도구 우수 사례 경진대회에 지원해 ‘제4회 훈련과정 평가도구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장려상을 받았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경진대회는 훈련생의 성취도를 체계적으로 평가할 수 있는 평가도구 주제로 우수사례를 보유한 전국의 직업훈련기관들이 참여했으며, 한국기술교육대학교 직업능력심사평가원 주관으로 진행된 이번 경진대회에 전국 총 150개 훈련기관이 지원해 공정한 심사를 통해 그중 19개 우수한 훈련기관을 선정했다.

 

NEW국제직업전문학교 기관 대표로 시상에 참여한 김병권 학교장은 “이번 수상을 발판 삼아 훈련생의 훈련 성과를 더욱 높이고자 교육 커리큘럼을 점검하고 양질의 교육을 제공할 수 있도록 훈련과정 운영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NEW국제직업전문학교는 현재 디지털디자인(웹디자인) 및 멀티미디어 전문 교육 기관으로서 이번 수상한 제과제빵떡제조 분야를 비롯해 △사무회계 △요리 △바리스타 △미용 △IT 개발자 등 다양한 분야의 직업훈련 국비 무료 교육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현재 광주 총 4개 캠퍼스(동구, 북구, 서구, 광산구)를 비롯해 전남 지역 목포캠퍼스와 서울구로캠퍼스 등 전국망을 확대해 운영 중이며, 2023년 고교위탁과정 광주, 전남, 전북권 훈련생 모집 1위를 달성한 고교위탁 전문 교육기관이다. 입학 및 교육 과정 관련 자세한 사항은 NEW국제직업전문학교 홈페이지 또는 지점별 방문 상담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직업전문학교로는 유일하게 취업 전문센터인 ‘국제커리어센터’를 전국 25개 센터로 자체 운영해 광범위한 취업 네트워크를 통해 취업 지원을 하고 있으며, 고객 중심의 훈련시스템과 성과 중심의 훈련 만족도를 추구하고 현장 중심의 실무 인재를 육성하고자 관련 실무는 물론 관련 자격증 취득에도 체계적으로 교육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1명
100%
비추천
0명
0%

총 1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