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토즈 스터디카페, 온라인 관리 프로그램 ‘SUMMER CAM-PICK’ 실시

 

[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공간몬스터(대표 김지수)에서 운영하는 멘토즈 프리미엄 스터디카페(이하 ‘멘토즈’)가 여름방학 기간을 맞아 오는 17일부터 8월 13일까지 멘토즈 이용 회원들을 위한 온라인 관리 프로그램 ‘SUMMER CAM-PICK’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SUMMER CAM-PICK’ 프로그램은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실시간으로 멘토들이 캠스터디를 활용해 직접 회원들을 관리해 철저한 학습관리와 생활관리를 제공한다.

 

멘토즈는 전국 200여 개의 가맹점을 보유한 복합 교육 서비스 브랜드로 기존의 단순한 자습 공간을 벗어나 종합적인 학습 공간으로의 변화를 만들어가고 있으며, 학생들의 학습 성장을 도울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와 프로그램을 개발해가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온라인 관리 프로그램인 ‘썸머 캠픽‘도 멘토즈가 추구하는 방향을 보여준다. 본 프로그램을 통해 멘토즈 이용 회원들이 하루 평균 8시간 이상 순공시간을 확보할 수 있도록 교시제를 운영하는 등 체계적인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회원들이 학습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멘토즈 이용 회원들은 썸머 캠픽 프로그램 기간 출결 관리, 외출 관리, 플래너 관리 등을 통해 올바른 학습, 생활 습관을 형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썸머 캠픽 참여자 중 우수 학생을 선정해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며, 썸머 캠픽은 멘토즈 스터디카페 전국 지점에서 이용권을 구매한 후 참여가 가능하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