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소, '네추럴 마일드 클렌징 오일' 화해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수상

 

[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일소(ilso)가 클렌징 신제품 '네추럴 마일드 클렌징 오일'을 출시 2달 만에 화해 2023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으로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2023 화해 어워드에서는 올해 상반기 출시된 제품에 대한 사용자 리뷰 5만 건을 분석해 가장 주목받은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을 시상을 진행했다.

 

이번에 입상한 ‘네추럴 마일드 클렌징 오일’은  모공, 피지 특허 성분과 참깨 오일을 함유해 메이크업 세정은 물론 모공 속 노폐물과 피지, 블랙헤드 세정해 주며, 가벼운 워터리 오일 포뮬러로 수부지, 지성 피부도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

 

데일리 메이크업까지 모두 강력하게 지워주며, 일상화된 초미세먼지도 132.6% 제거해 사용 후 블랙헤드도 36.2% 감소하는 효능도 갖추고 있어 클렌징을 하며 블랙헤드 문제도 해결해 주며, 4세대 저자극 각질제거 성분인 LHA를 함유해 83.7% 각질 개선되는 효과를 나타내 매끈한 피부 결과 모공 관리를 해준다.

 

출시 후 빠르게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았고 2개월 만에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으로 영예를 안게 됐다.


브랜드 관계자는 “론칭과 함께 짧은 시간 내 2023 화해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어워드에서 수상하는 좋은 결과를 얻게 돼 진심으로 기쁘고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좋은 제품을 제공할 수 있는 더마 브랜드가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최근에 올영 PICK에서 처음 선보이는 기획세트로 출시돼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