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식이두마리치킨, 사이드 신메뉴 '감자볼튀김·타피오카쫀도그' 출시

 

[라온신문 기현희 기자] 두마리치킨 브랜드 호식이두마리치킨이 사이드 신메뉴 ‘감자볼튀김’ ‘타피오카쫀도그’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감자볼튀김’은 으깬 감자를 볼 형태로 기름에 튀긴 메뉴다. 한입 크기로 튀기고, 짭쪼름한 맛으로 계속 손이 가는 중독적인 맛을 연출했다. 또한 가격 대비 양이 많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타피오카쫀도그’는 타피오카 전분이 함유된 반죽으로 소시지의 겉을 감싸 쫀득한 프리미엄 핫도그다. 타피오카 반죽이 더해져 쫄깃한 식감을 자아낸다. 소시지 안에는 하이멜트치즈가 들어가 있으며 치즈 함량이 높아 입안을 채우는 담백함이 특징이다. 

 

한편 호식이두마리치킨은 사이드 신메뉴 2종과 함께 멕시코풍 타코마요치킨도 선보였다. 타코마요치킨은 맥시코 대표 음식 타코(TACO)에서 영감을 받은 치킨으로 치폴레소스에 다채로운 토핑을 곁들인 것이 특징이다. 치폴레소스는 할라피뇨 고추를 훈연해 만든 소스다. 매콤하고 중독되는 맛으로 알싸한 맛과 함께 훈연향이 어우러져 이국적인 풍미를 자아낸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사이드메뉴 2종은 합리적인 가격, 푸짐한 양으로 가성비 좋은 요리를 먹는 듯한 느낌이 특장점”이라며 “치킨값이 많이 오른 지금, 가성비 치킨 브랜드의 입지를 다지겠다”고 말했다.

 

한편 타코마요치킨과 감자볼튀김, 타피오카쫀도그는 17일부터 전국 모든 가맹점에서 동시 판매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