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란, 분유포트기X신생아 복합식 가습기 15일 쇼핑라이브 진행

 

[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생활가전 브랜드 '바란'은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분유포트기'와 신생아 복합식 가습기'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오는 15일 화요일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총 60분가량 진행된다. 또한, 이번 방송에서는 '바란 분유포트'와 '바란 탄소매트'를 동시 판매해 오직 라이브 방송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할인과 혜택에 관해서는 오직 15일 방송 중에만 확인해 볼 수 있다.

 


바란 분유포트는 600도의 온도에서도 버티는 붕규산 내열 유리를 사용해 내구성과 내열성을 높였다. 또한, 환경 호르몬 걱정이 없는 전기포트로 높은 전기절연성과 낮은 열팽창률을 보여준다. SUS316L 스테인레스는 의료용으로 사용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바란 신생아 복합식 가습기는 분리 세척이 가능한 7L 대용량 수조를 포함하고 있다. 시간당 최대 300mL 수준의 분무량과 360도 듀얼 회전 가습 기능으로 넓은 면적에 골고루 가습기 가능하고 최대 70시간 연속 사용할 수 있는 지속력을 갖고 있다. 자동 습도 조절 기능으로 최적의 실내 습도인 40~60%를 알아서 유지하며 집 안을 쾌적하게 만들어 줄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바란의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에서는 오직 방송 중에만 진행하는 특별한 할인과 혜택이 준비돼 있으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