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버드엔터프라이즈, 에어스트림 유럽식 하이엔드 유로피언 25IB 판매 실시

 

[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블루버드엔터프라이즈'가 에어스트림의 유럽식 하이엔드 카라반 유로피언 25IB 모델 판매를 정식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유로피언 25IB 모델은 고가 카라반 브랜드인 에어스트림의 카라반 중에서도 유럽식 하이엔드급으로 분류되는 모델이다. 한국에 수입되는 것은 이번이 최초이며 역대 한국에 수입되는 에어스트림 모델 중 가장 고가의 카라반이다.

 

항공기용 실버 알루미늄으로 무장한 외형 덕분에 내구성과 단열성은 물론이고 미적으로 매우 유니크한 감성을 지녔으며, 내부는 고급스러우면서도 따뜻한 우드톤의 인테리어로 구성돼 있다.

 

 

한국에서 가장 보편적인 가족 구성인 3~4인이 사용하기 적합한 사이즈의 카라반으로, 4인이 앉을 수 있는 소파와 테이블, 더블베드 사이즈의 메인 침대, 주방, 독립식 화장실로 구성돼 있다. 소파는 2인이 취침할 수 있는 형태로 변형할 수 있다.

 

이 모델의 또 다른 특징으로는, 미국식 에어스트림에 비해 견인이 쉽다는 점이 있다. 미국식 에어스트림은 공차중량과 전축하중이 무거워 프레임바디의 자동차가 아니면 견인이 어렵다는 단점이 있는데, 이 유로피언 25IB 모델은 유럽식으로 설계돼 국산 중형 SUV로도 견인이 가능하다.

 

한편 90년 전통을 지닌 미국의 RV 제조사 ‘에어스트림’의 한국 단독 공식 딜러사인 블루버드엔터프라이즈는 독일의 하이머, 영국의 스위프트 등 미국과 유럽의 다양한 고가 카라반을 수입하고 있으며, 올해 15주년을 맞이한 RV 전문 기업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