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4’ OST에 HAAN&Chan·형선 등 인디 아티스트 참여

 

예측할 수 없는 감정선이 얽히며 긴장감을 더해가는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4’가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한층 더 끌어올릴 새로운 OST를 선보인다.

 

‘환승연애4’ 제작진은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OST Part 9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OST에는 HAAN&Chan(찬)의 ‘너에게로 가는 길’과 형선(HYNGSN)의 ‘Dream Again’ 두 곡이 수록됐다.

 

이번 곡들은 지난 시즌 Eddie and the Bricks(에디 앤 더 브릭스), onthedal(온더달), Heon Seo(헌서) 등 라이징 아티스트들의 자작곡으로 좋은 반응을 얻었던 흐름을 이어, 이번에도 인디 신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주목받는 뮤지션들이 참여했다.

 

어반 알앤비와 힙합 등의 감성을 자유롭게 넘나들며 리스너들의 음악 취향을 공략해온 프로듀서 HAAN과 싱어송라이터 Chan(찬)의 ‘너에게로 가는 길’은 재지한 사운드와 재치 있는 가사를 바탕으로 연인들의 미묘한 감정을 담백하게 풀어낸 알앤비 트랙이다.

 

실력파 알앤비 싱어송라이터 형선(HYNGSN)의 ‘Dream Again’은 다시는 느낄 수 없을 것만 같던 사랑하고 사랑받는 순간들, 새로운 설렘을 마주하면서 기대에 찬 꿈을 꾸게되는 환승하우스 입주자들의 마음을 대변하며, 많은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