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민호가 오는 13~14일 열리는 팬미팅을 통해 신곡 ‘TEMPO’(템포)를 선공개한다.
10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민호는 오는 13~14일 양일간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단독 팬미팅 ‘2025 BEST CHOI’s MINHO <Our Movie>‘(2025 베스트 초이스 민호 <아워 무비>)를 개최하며, 싱글 발매에 앞서 타이틀 곡 ‘TEMPO’ 무대를 먼저 선보여 공연에 특별한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타이틀 곡 ‘TEMPO’는 상대방이 원하는 속도에 맞춰 다가가겠다는 내용을 담은 댄스 곡으로, 민호의 피지컬이 돋보이는 시원시원한 동작과 곡의 그루비한 무드와 어울리게 여유로운 매력이 넘치는 안무로 퍼포먼스를 구성했다. 특히 댄서들과의 호흡이 인상적인 후반부 퍼포먼스는 함께 즐길 수 있는 에너제틱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이번 팬미팅에선 민호와 팬들이 소중한 추억을 쌓을 다양한 코너들은 물론 민호의 다채로운 솔로곡과 커버곡 무대까지 펼쳐진다. 마지막 날 공연은 글로벌 플랫폼 Beyond LIVE 등을 통해 동시 생중계돼 전 세계 팬들과 함께 한다.
이날 샤이니 공식 SNS에 오픈된 이번 싱글의 새 티저 이미지는 블랙 레더 재킷 및 수트를 착용한 민호의 세련된 비주얼과 바이크를 타고 질주하는 모습을 담아 신보 궁금증을 높였다.
민호의 싱글 ‘TEMPO’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