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지민·정국, ‘이게 맞아?!’ 시즌2 영상 공개…낭만 여정 예고

 

“‘이게 맞아?!’는 항상 이게 맞았다’”

 

24일 오전 9시 방탄소년단(BTS) 공식 SNS에 지민과 정국의 여행 예능 콘텐츠 ‘이게 맞아?!’ 시즌2 메인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이번 영상에는 스위스와 베트남의 아름다운 풍광과 그 속에서 액티비티를 즐기는 두 사람의 장면이 담겼다.

 

지민과 정국은 ‘이번에도 괜찮을지’라는 걱정과 설렘을 품은 채 두 번째 여정을 시작한다. 그러나 그런 고민이 무색할 만큼 둘은 예측 불가한 여행을 온몸으로 즐긴다. 눈을 뗄 수 없는 풍경을 마주한 순간 “진짜 행복했다. 눈에 다 담았어”라며 감탄해 이번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인다. 밤하늘을 가득 채운 별을 올려다보며 “이건 좀 낭만인데”라고 말할 정도로 매일이 특별한 순간의 연속이다. 또한 스위스 전역과 베트남 다낭의 거리에서 사진을 찍고 서로에게 웃음을 건네는 모습은 보는 이들까지 행복하게 만든다.

 

번지 점프와 패러글라이딩을 할 때는 “아미(ARMY.팬덤명) 사랑해요”라고 외치며 팬들을 향한 고마움을 표현한다. 긴장되는 순간에도 팬들을 먼저 떠올려 훈훈함을 더한다. 

 

‘이게 맞아?!’는 지민과 정국의 우정 여행기를 담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다. 시즌2는 전역한 지 일주일 만에 떠난 이들의 현실 여행을 그린다. 오래된 여행책 하나만 들고 12일 동안 스위스와 베트남 다낭을 누비는 여정을 담았다. 총 8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됐고 오는 12월 3일부터 24일까지 매주 수요일 두 편씩 공개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