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혁X정모 ‘20세기보이즈’, 23일 첫 일본 단독 콘서트 개최

 

2인조 록 밴드 20세기보이즈(이혁, 정모)가 데뷔 이후 처음으로 일본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20일 타키엘 레코즈에 따르면, 20세기보이즈는 오는 23일 일본 도쿄 스파크 조이 나카메구로 공연장에서 ‘20세기보이즈 첫 번째 팬 콘서트(20th Century Boy'z 1st FAN CON)’를 열고 현지 팬들과 만남의 시간을 갖는다.

 

지난 16일 서울 마포구 스페이스브릭에서 소극장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이들은 국내 무대에서 보여준 뜨거운 에너지를 일본 관객들에게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도쿄 공연에서는 데뷔 앨범 수록곡을 비롯해 그동안 발표했던 대표곡들로 풍성한 세트리스트를 구성했다. 특히 일본 팬들을 위한 서프라이즈 무대도 준비해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할 계획이다.

 

20세기보이즈는 지난달 27일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좋은건가요? 나쁜건가요?'를 발표하며 음악적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이혁이 작사, 정모가 작곡과 편곡을 맡은 이 곡은 고백을 앞둔 불안한 마음을 표현한 록 발라드로, 이혁의 호소력 짙은 보컬과 정모의 따듯하면서도 서정적인 기타 연주가 조화를 이루며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20세기보이즈의 첫 일본 단독 콘서트 티켓은 현지 예매 플랫폼 티겟(TIGET)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