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드림 미니 6집, 韓·中·日 음악 차트 1위...18일 쇼케이스 개최

 

NCT 드림이 18일 미니 6집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NCT 드림은 이날 오후 5시 30분과 8시 두 차례에 걸쳐 서울 성수동 S팩토리 D홀에서 여섯 번째 미니앨범 ‘Beat It Up’(비트 잇 업)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해 타이틀곡 ‘Beat It Up’ 무대 최초 공개를 비롯해 새 앨범과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타이틀곡 ‘Beat It Up’은 과감한 킥과 묵직한 베이스가 돋보이는 힙합 트랙으로, 에너제틱한 비트 위에 반복되는 시그니처 보컬 사운드와 위트 있는 섹션 전환이 중독적인 리듬을 자아낸다. 퍼포먼스 역시 ‘한계를 부순다’는 메시지에 맞춰 강렬한 타격감을 표현한 동작과 복싱을 연상시키는 역동적인 안무로 구성돼 NCT 드림 특유의 에너지를 느끼게 한다.

 

지난 17일 발매된 NCT 드림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Beat It Up’은 한터차트와 써클차트 리테일 앨범 차트 일간 1위를 차지했다. 또한 중국 최대 음악 플랫폼 QQ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 일본 레코쵸쿠 데일리 앨범 랭킹 1위와 AWA 실시간 급상승 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컴백과 동시에 글로벌한 관심을 얻고 있다.

 

한편 NCT 드림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Beat It Up’은 동명의 타이틀곡 ‘Beat It Up’을 포함한 총 6곡으로 구성돼 있으며, NCT 드림만의 속도로 한계를 깨고 꿋꿋이 나아가겠다는 당당한 메시지를 담았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