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강승윤, 11월 3일 정규 2집 'PAGE 2' 발매...전곡 작사·작곡

 

위너 강승윤이 오는 11월 3일 두 번째 솔로 정규 앨범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13일 위너 공식 SNS에 'KANG SEUNG YOON – 2nd FULL ALBUM [PAGE 2] RELEASE POSTER'를 게재했다. 푸른빛이 번지는 몽환적인 질감 속에 겹쳐진 희미한 선들로 신비로운 여운을 안기며 컴백 소식을 알렸다.

 

앨범명은 'PAGE 2'로, 2021년 3월 발매했던 정규 1집 'PAGE'의 다음 장을 예상케 했다. 약 4년 7개월만에 정규 앨범으로 펼칠 솔로 아티스트 강승윤의 더욱 성숙해진 음악 세계에 관심과 기대가 모아진다.

 

강승윤은 이번 앨범의 전곡 작사·작곡에 참여하며 그만의 목소리를 녹여냈다. YG 측은 "[PAGE 2]는 강승윤 내면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담은 앨범"이라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한층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과 깊어진 감성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강승윤은 2014년 위너로 데뷔한 이후 'REALLY REALLY' 'LOVE ME LOVE ME' 'EVERYDAY' 등 여러 히트곡의 작사·작곡에 참여하며 탁월한 프로듀싱 능력을 입증해왔다. 2021년 발표한 첫 정규 앨범 'PAGE'에서는 타이틀곡 '아이야'를 비롯해 서정적이면서도 강렬한 음악 색채를 선보이며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저력을 증명한 바 있다.

 

한편 이날 오전 11시부터 강승윤의 정규 2집 'PAGE 2'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총 3가지 버전으로 준비됐으며, INTRO ver.과 OUTRO ver.에는 서로 다른 화보가 담긴 96p 포토북이, BEHIND ver.에는 44p 비하인드북이 각각 포함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2명
100%
비추천
0명
0%

총 2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