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트바로티 김호중, ‘대구 서구 쿨(cool)한 트롯콘서트’ 엔딩공연 발탁

트바로티 김호중 대구 서구 엔딩 발탁

[라온신문 권필원 기자] 트바로티 김호중이 오는 8월 13일 대구 서구를 찾는다.

 

김호중은 대구 서구에서 진행하는 한 여름밤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희망콘서트 ‘대구 서구 쿨(cool)한 트롯콘서트’에 초대를 받아 엔딩무대에 출연할 예정이다.

 

이날 공연은 대구 서구에 위치한 이현공원 야외공연장에서 저녁 8시 30분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그는 폭넓은 음역과 성량을 바탕으로 관객들에게 깊은 울림을 선사할 예정이다.


‘대구 서구 쿨(cool)한 트롯콘서트’는 가수 김호중의 공연 외에도 인기가수 한혜진, 정다경, 영기, 안성훈도 참여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의 MC는 개그맨 허경환이 맡는다.


이번 행사는 무료관람으로 진행되며, 대구 서구구민은 오는 8월 10일 오전 9시부터 매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방문예매 할 수 있다. 일반시민들은 오는 8월 11일 오전 9시부터 매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방문예매 할 수 있다.


김호중은 지난 달 27일, 클래식 정규 2집 '파노라마(PANORAMA)'를 발표했다. 국내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 따르면, 해당 앨범은 초동 판매량이 70만 장에 육박하며 하프 밀리언셀러를 달성했다.


또한 써클차트(구 가온차트) 31주차(2022.07.24.~2022.07.30. 기준) 리테일 앨범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한터차트 피지컬 앨범 차트(Physical Album Chart)에서도 1위에 올라 영향력을 증명했다. 아울러 더블 타이틀곡인 '약속(約束)'과 '주마등'은 멜론 최신차트에서 1위(발매 1주 내 기준)를 차지해 음원 파워도 실감케 했다.


한편, 이번 행사가 끝나고 트바로티 김호중은 오는 15일 진행되는 '2022보령해양머드박람회' 폐막공연에도 초대받았다. 이번 폐막공연은 김호중 외에도 인기 아이돌 그룹부터 실력파 보컬리스트까지 다양한 가수들이 총출동해 축제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인기 보컬 그룹 비투비(BTOB)부터 드림캐쳐(DREAMCATCHER), 블리처스(BLITZERS), 가수 홍경민, 유리상자, 서제이, 노라조(NORAZO), 2AM 이창민, 알렉사(AleXa) 등 한국을 대표하는 K팝 가수들이 총출동해 보령의 밤을 화려하게 수놓을 예정이다. MC는 홍경민과 서제이가 맡는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



기자정보

프로필 사진
권필원 객원기자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입니다. 필명 '권필원' 객원기자로 활동합니다. 필원(筆苑)은 '예전에, 명필들의 이름을 모아서 적은 책'이란 뜻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