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원호(WONHO)가 선공개곡을 통해 데뷔 첫 정규 앨범 기대감을 자극하고 있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8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원호의 첫 번째 정규 앨범 '신드롬(SYNDROME)' 선공개곡 '굿 라이어(Good Liar)' 리릭 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천둥번개가 내리치는 하늘을 배경으로 후드 집업 모자를 뒤집어쓴 원호의 실루엣을 담고 있으며, 반복된 거짓 앞에서의 자각을 담담히 그려낸 '굿 라이어'의 감각적인 가사와 멜로디를 들려준다.
'굿 라이어'의 중독성 강한 사운드와 귀에 쏙쏙 박히는 가사, 원호의 더 깊어진 보컬과 감성이 어우러진 리릭 비디오는 팬들의 호응을 자아내며 첫 정규 앨범을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신드롬'은 원호가 솔로 데뷔 약 5년 2개월 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정규 앨범이다. 선공개곡 '굿 라이어'는 반복되는 거짓과 배신 속에서도 자신을 지키고 앞으로 나아가려는 의지를 담은 곡으로, 상처가 곧 언어가 되어버린 관계 속에서 진실을 마주하고 스스로를 지켜내는 강한 내면의 힘이 중심을 이룬다.
새 타이틀곡은 '이프 유 워너(if you wanna)'로, 원호가 작곡·편곡에 직접 참여해 더 짙어진 음악색과 감성을 담아냈다. 이 외에도 '펀(Fun)', '디앤디(DND)', '시저스(Scissors)', '앳 더 타임(At The Time)', '뷰티풀(Beautiful)', '온 탑 오브 더 월드(On Top Of The World)', '매니악(Maniac)', 첫 번째 선공개곡 '베러 댄 미(Better Than Me)', 두 번째 선공개곡 '굿 라이어'까지 원호의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역량을 확인할 수 있는 총 10곡이 수록된다.
원호의 정규 1집은 오는 31일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