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준희와 에이스가 팬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공개했다.
준희는 지난달 29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에이스(A.C.E) 멤버들과 함께한 곡 'Tattoo(With Jiham, WoW, BK, Yuchan) (12:30)'의 라이브 영상을 게재했다.
'Tattoo'는 원래 이전 소속사와 계약 종료 후 발매가 불투명했던 작품이었으나, 준희가 직접 곡을 구입해 솔로 데뷔 앨범에 수록하며 팬들에게 선보일 수 있었다. 더불어 에이스 멤버들과 함께 부른 버전을 영상으로 제작해 공개함으로써 팬들에게 남다른 의미를 전했다.
'Tattoo'는 팬들과 처음 만났던 순간을 돌아보고 아름답게 추억할 수 있도록 만든 노래다. 에이스 멤버들이 어디에서 무엇을 하든 마치 짙게 새긴 타투처럼 팬들과 늘 함께하며, 행복했던 시간을 영원히 간직하고 사랑하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최근 준희는 활동을 마친 첫 미니앨범 'The First Day & Night'으로 글로벌 음악 시장에서 성과를 거두며 주목받았다. 'The First Day & Night'은 전 세계 40여 개국 이상의 아이튠즈 애플 뮤직·Deezer 차트에 진입했고, 11개국에서 1위, 20여 개국에서 TOP5를 기록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했다. 준희는 국내외 팬덤의 뜨거운 반응 속에 다양한 콘텐츠와 무대를 통해 활발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팬엔터테인먼트는 "준희의 이번 행보는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새로운 시작이자, 그룹 멤버들과 팬들에게 보내는 따뜻한 메시지를 담은 특별한 작업"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