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로우, ‘원더러스트 코리아 2022’에 스폰서로 참여한다

‘마인드풀 뷰티’에 대한 브랜드 가치를 적극 전달할 예정

 

[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마인드풀 뷰티 브랜드 ‘베로우(berrow)’가 오는 27일부터 28일까지 서울 난지 한강공원에서 개최되는 국내외 최대 규모의 웰니스 페스티벌 ‘원더러스트 코리아 2022’에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3일 밝혔다.

 

‘베로우(berrow)’는 유리아쥬(Uriage)를 시작으로 한국 더마 코스메틱 시장을 선도해온 ㈜케이엔유가 최초 론칭한 자사 브랜드로, 웰니스 라이프 스타일을 기반으로 ‘마인드풀 뷰티’를 통해 나날이 더 아름답고 성숙해지는 웰니스 적 일상을 추구한다.

 

베로우 관계자는 “그간 추구해온 마인드풀 뷰티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웰니스 라이프 스타일을 따르는 이들을 직접 만나 전하고자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고 밝혔다.

 

‘원더러스트 코리아 2022’는 요가를 중심으로 필라테스, 힐링 강연, 명상, 발레핏, 서아프리카 댄스, 트램펄린, 크로스핏, 음악 및 미술 심리 클래스 등 다양하고 풍성한 프로그램을 진행 및 운영할 계획으로 현재까지 티켓 열풍을 부르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베로우는 이번 행사에서 ZONE 스폰서로 참여, 감각적으로 꾸며진 브랜드 부스에서 룰렛과 뷰티 퀴즈 등 참가자의 흥미와 관심을 불러 모으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또한 자피부 건강 영양제 ‘로즈 세라마이드 UV+’ 제품 및 디자이너와 콜라보한 브랜드 굿즈 등은 물론, 무더위를 잠재우고 피부 및 심신 케어에 도움을 주는 청량한 웰니스 드링크도 제공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탁 트인 너른 자연에서 다양한 웰니스 클래스 및 프로그램을 체험하며 온전한 쉼을 만끽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마인드풀 뷰티를 통해 웰니스를 따르는 베로우 브랜드와 잘 맞는 페스티벌이라고 생각했다”며 “이후에도 웰니스 라이프 스타일러로서 피부는 물론 내면을 채우면서 본연의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여정에 늘 함께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베로우는 오는 7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과 공식 블로그를 통해 ‘원더러스트 코리아 2022’ 초대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이벤트 게시물의 댓글 중 총 5명을 선정, ‘원더러스트 코리아 2022’를 함께할 예정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