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호, 첫 정규 앨범 스케줄러 공개...3일 선공개곡 발매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가 지난달 30일 오후 8시 공식 SNS를 통해 소속 가수 원호(WONHO)의 첫 번째 정규 앨범 '신드롬(SYNDROME)'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1일 '신드롬'의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으며, 3일에는 선공개곡 음원이 발매돼 컴백 열기를 한층 끌어올린다.

 

원호의 무르익은 비주얼이 담긴 콘셉트 포토는 네 가지 버전으로 다채롭게 공개돼 팬심을 공략할 예정이다. 앨범 스포일러 또한 세 가지 버전으로 공개돼 '신드롬'이 품고 있는 무드를 생생하게 전달한다.

 

27일에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된다. 앨범 발매 이틀 전인 29일에는 '신드롬'의 수록곡 전곡을 미리 들어볼 수 있는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공개된다.

 

지난 6월 '신드롬'의 대서사를 알리는 첫 번째 선공개곡 '베러 댄 미(Better Than Me)'를 발표한 원호는 더 짙어진 감성과 섹시하고 매혹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어 2025 월드 투어 '스테이 어웨이크(STAY AWAKE)'를 통해 7월 라틴아메리카, 9월 유럽까지 전 세계 14개 도시를 순회하며 팬들과 만났다.

 

소속사 측은 "오랜 시간 공들여 준비한 '신드롬'으로 가요계에 컴백하는 원호가 독보적인 정체성과 진화한 음악성을 동시에 증명할 것"이라며 "글로벌 활약을 통해 탄탄하게 다진 경험을 바탕으로 무대 위 모든 것을 쏟아부어 '퍼포먼스 대가' 진가를 각인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원호의 첫 번째 정규 앨범 '신드롬'은 오는 31일 0시 발매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4명
100%
비추천
0명
0%

총 4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