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부르스터스 아이스크림, 이마트 입점…본격 대형 유통망 입점 개시

 

[라온신문 박은아 기자] 미국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인 부르스터스의 한국 사업자인 삼조에스피피(대표 서성웅)가 8월부터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본격적으로 부르스터스 아이스크림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1989년 미국에서 1호점을 문을 연 이후, 미국 100대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뽑히기도 한 부르스터스 아이스크림은 현재 미국을 제외하고는 한국에서만 유일하게 그 맛을 즐길 수 있다.

 

부르스터스 아이스크림은 미국 전통 홈메이드 방식의 생산 방식과 천연향, 펜실바니아 우유만 고집하는 상품 관리로 짧은 역사 안에 미국 탑 아이스크림 브랜드로 성장했고, 한국에서는 2017년 처음 진출한 이후, 경기도 광주에 HACCP 공장을 설립하고 한국에서 직접 제품을 생산을 시작, 올해부터 본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부르스터스는 올해에만 메가마트, 뉴월드마트, 배민 B마트 등에 입점했으며, 호텔 등의 진출을 위해 호텔 전문지인 호텔아비아와도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기도 했다. 

 

현재 한국에서는 8가지 맛의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으며, 특히 망고, 흑임자, 오레오 등은 한국에서 개발해 오로지 한국인들만 맛을 즐길 수 있다.

 

이 회사의 부사장인 이희경씨는 부르스터스 아이스크림의 한국 사업을 위해 미국 외에 브랜드 진출을 생각하지 않고 있던 미국 창업자를 설득하고 본인이 미국 영주권을 포기하고 한국 군대를 장교로 다녀온 일화는 유명하다.

 

현재 서성웅 삼조에스피피 대표와 의기투합해 본격적인 사업을 위해 그동안 공장 설립 등 내실을 다져왔다.

 

한편 부르스터스는 오프라인 유통망 이외에도 쿠팡이츠 강남 지역에 입점하는 등 다양한 유통망 확산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