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ARrC), 베트남 첫 공식 프로모션 성황...아시아 내 존재감 확장

 

아크(ARrC)가 첫 공식 프로모션을 통해 베트남 현지 팬심을 사로잡았다.

 

30일 소속사 미스틱스토리에 따르면, 아크(앤디, 최한, 도하, 현민, 지빈, 끼엔, 리오토)는 지난 27일 베트남 호찌민에서 현지 팬들의 열렬한 환호 속에 팬 이벤트를 개최했다. 행사장은 이른 시간부터 몰려든 팬들로 붐볐으며, 공연 내내 아크를 반기는 뜨거운 응원이 이어졌다.

 

이날 행사는 미니 라이브, 하이터치회, 포토 이벤트 등으로 구성된 가운데, 아크는 미니 3집 'HOPE'의 타이틀곡 'awesome'과 수록곡 'vitamin I'를 비롯해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이며 현장 열기를 끌어올렸다. 이어 K팝 커버 퍼포먼스와 랜덤 플레이 댄스로 팬들의 호응을 이끌었고, 베트남 멤버 끼엔은 현지 팝 가수 Trúc Nhân의 히트곡 'Bốn Chữ Lắm (feat. Trương Thảo Nhi)'를 열창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이후 하이터치회까지 진행해 팬들과 눈을 맞추며 진솔한 교감을 나누는 등 특별한 시간을 완성했다.

 

글로벌 뷰티 브랜드 '디어, 클레어스(Dear, Klairs)'의 앰배서더로 활동하며 베트남에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멤버 끼엔은 고향에서 열린 이번 팬 이벤트를 통해 그의 현지 인기를 확인했다.

 

 

이 가운데, 아크는 오는 10월 4일 첫 방송되는 베트남 초대형 오디션 리얼리티 서바이벌 프로그램 'Show It All'의 특별 게스트로 정식 초청돼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Show It All'은 베트남 최대 미디어 그룹 YeaH1이 제작하고, 국영 방송사 VTV3의 황금 시간대에 편성된 차세대 보이그룹을 발굴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현지 최고 화제성을 기록 중인 프로그램에 아크의 출연 소식이 더해지며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이 한층 높아지고 있다.

 

한편 아크는 일본,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주요 국가에서 쇼케이스, 인기 예능 및 토크쇼 출연, 글로벌 브랜드 협업 등을 통해 라이징 Z세대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지난 8월에는 인도네시아 프로모션을 통해 글로벌 캐릭터 IP '카라푸루(Karafuru)'와의 협업, 대형 쇼핑몰 팝업스토어 및 팬 이벤트 등을 성황리에 마치며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이어 일본 팬미팅과 베트남 팬 이벤트까지 국내외를 아우르는 전방위 활동으로 존재감을 더욱 확장해 나가고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