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츠투하츠(Hearts2Hearts)가 오는 10월 첫 미니앨범 ‘FOCUS’(포커스)로 컴백한다.
22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하츠투하츠의 첫 미니앨범 ‘FOCUS’는 타이틀 곡 ‘FOCUS’와 지난 6월 발표된 싱글 ‘STYLE’(스타일)을 포함한 다채로운 장르의 총 6곡으로 구성돼 있다. 신보는 10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번 앨범은 하츠투하츠가 처음 선보이는 미니앨범으로 한층 확장된 음악 스펙트럼을 보여준다. 소속사 측은 "국내외 챌린지 열풍을 일으키며 큰 사랑을 받은 데뷔곡 ‘The Chase’(더 체이스)와 멜론 일간 차트 26위(8월 24일 기준)로 해당 차트 자체 최고 기록을 꾸준히 경신한 ‘STYLE’의 열띤 인기를 이어가겠다는 게 하츠투하츠의 각오"라고 말했다.
미국, 멕시코, 영국, 인도네시아, 중국, 일본 등 글로벌 스테이지에서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국내 여러 대학 축제에서 밝은 에너지와 탄탄한 실력이 돋보이는 무대를 선사해 뜨거운 화제가 된 하츠투하츠의 새로운 모습도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하츠투하츠는 이날 공식 SNS를 통해 신보 스케줄 포스터를 공개해 아기자기한 액세서리가 곳곳에 달린 콜라주 액자 콘셉트로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예고했다. 이들은 이번 앨범의 수록곡 ‘Pretty Please’(프리티 플리즈)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오는 24일 오후 6시 공개하고 컴백 예열에 나설 예정이다.
하츠투하츠는 지난 2월 데뷔 이후 신인상 4관왕 달성했다.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 국내 부문 여자아이돌(신인)과 인도네시아 부문 여자아이돌(라이징스타) 수상으로 2관왕을 차지했고 서울특별시 홍보대사로 위촉되고 금융, 패션, 뷰티, F&B, E커머스 플랫폼 등 다방면의 브랜드 모델 및 앰배서더로 발탁되는 등 ‘2025년 최고의 신인’다운 눈부신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