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세븐틴의 새 스페셜 유닛 에스쿱스X민규가 신보 타이틀곡 음원과 안무 일부를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에스쿱스X민규는 지난 19일 세븐틴 공식 인스타그램에 미니 1집 ‘HYPE VIBES’의 타이틀곡 ‘5, 4, 3(Pretty woman) (feat. Lay Bankz)’ 챌린지 영상을 게재했다.
먼저 신곡 음원 일부가 최초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미국 싱어송라이터 로이 오비슨(Roy Orbison)의 히트곡이자 영화 ‘귀여운 여인’ 주제가로 잘 알려진 ‘Oh, Pretty Woman’을 인터폴레이션(기존 음악의 멜로디나 가사 등 특정 요소를 새롭게 연주·녹음해 활용하는 기법)한 멜로디에 경쾌한 디스코 사운드가 더해져 흥을 돋운다. 여기에 멤버들의 세련된 음색과 미국 Z세대 힙합 아티스트 레이 뱅크즈(Lay Bankz)의 차진 피처링 랩은 곡의 매력을 배가한다.
안무 역시 타이틀곡의 밝고 경쾌한 분위기를 그대로 담아냈다. 에스쿱스X민규는 리듬감 있게 스텝을 밟고 그루브를 타며 흥겨운 에너지를 전한다. ‘She on fire(그녀는 매우 매력적이야)’라는 가사를 부채질 동작으로 재치 있게 표현한 안무도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은 자유롭게 음악을 즐기며 누구나 함께 하고 싶은 무드를 자아내 챌린지 열풍을 예고했다.
반응은 이미 뜨겁다. 영상은 공개된 지 13시간여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했다. 팬들은 “짧지만 중독적이다”, “안무가 힙하고 귀엽다. 벌써 무대가 기대되는 곡”, “힙합팀의 반전 매력”, “핫가이 유닛” 등 열띤 관심을 보였다.
오는 29일 공개되는 에스쿱스X민규의 미니 1집 ‘HYPE VIBES’는 누구나 함께 즐기고 연결될 수 있는 뜨겁고 자유로운 분위기를 담고 있다. 두 사람은 ‘5, 4, 3 (Pretty woman) (feat. Lay Bankz)’를 비롯한 전곡 작사·작곡에 참여해 자신들의 취향과 감성으로 신보를 채웠다.
앨범 발매를 기념한 팝업도 개최된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행사는 30일부터 10월 5일까지 용산 아이파크몰 6층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