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Brought The Heat Back’, 스포티파이 1억 재생 돌파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억대 스트리밍 곡을 추가했다. 

 

16일 스포티파이에 따르면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 정규 2집 ‘ROMANCE: UNTOLD(로맨스: 언톨드)’의 수록곡 ‘Brought The Heat Back(브로트 더 히트 백)’은 지난 14일 기준 1억 1만 1915회 재생됐다. 이로써 ‘Brought The Heat Back’은 엔하이픈 통산 14번째 억대 스트리밍 곡 대열에 합류했다. 

 

지난해 7월 발표된 ‘Brought The Heat Back’은 사랑하는 ‘너’로 인해 처음 겪는 질투심에 당황하면서도, 평정심을 유지하려는 소년의 허세 어린 감정을 담은 곡이다. 펑키한 사운드와 유쾌한 에너지가 돋보이는 이 노래는 엔하이픈의 개성 넘치는 매력을 드러내며 글로벌 인기를 얻었다. 여기에 화려하고 역동적인 ‘무결점 칼군무’는 보는 재미를 더했다. 

 

엔하이픈 멤버 전원은 ‘Brought The Heat Back’이 수록된 정규 2집 ‘ROMANCE: UNTOLD’의 작사 및 작곡, 프로듀싱 등 다방면에 참여했다. 엔하이픈은 이 앨범으로 데뷔 후 첫 트리플 밀리언셀러를 달성하며 ‘K-팝 톱 티어’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졌다.

 

엔하이픈이 지금까지 발표한 모든 노래의 스포티파이 합산 누적 스트리밍 횟수는 57억 회를 넘는다. ‘FEVER’와 ‘Bite Me’가 4억 회 이상, ‘Drunk-Dazed’와 ‘Polaroid Love’가 3억 회 이상, ‘Given-Taken’은 2억 회 이상, ‘Sweet Venom’과 ‘XO(Only If You Say Yes)’, ‘Tamed-Dashed’, ‘Future Perfect(Pass the MIC)’, ‘SHOUT OUT’, ‘Blessed-Cursed’, ‘모 아니면 도(Go Big or Go Home)’, ‘No Doubt’, ‘Brought The Heat Back’이 각각 1억 회 이상 스트리밍됐다.

 

한편 엔하이픈의 월드투어 ‘ENHYPEN WORLD TOUR ‘WALK THE LINE’’은 순항하고 있다. 오는 10월 3~5일 싱가포르 실내 체육관(SINGAPORE INDOOR STADIUM)에서 엔진(ENGENE.팬덤명)을 만난 뒤, 같은 달 24~26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돔에서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하고 월드투어 대장정을 마무리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