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프로젝트 ‘데뷔스 플랜(Debut’s Plan)’을 통해 탄생한 뉴 보이 그룹 아이딧(IDID)이 정식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스타쉽은 4일 아이딧(IDID: 장용훈, 김민재, 박원빈, 추유찬, 박성현, 백준혁, 정세민)의 첫 번째 미니 앨범 ‘I did it.’의 발매 당일까지 이어지는 타임테이블을 공개하며 5세대 아이돌 루키의 등장을 예고했다.
‘I did it.’은 다양한 플랜을 거쳐 실력을 입증한 완성형 아이돌 아이딧(IDID) 멤버들이 이뤄 나갈 새로운 걸음의 시작을 알리는 앨범이다. 아이딧(IDID)은 본 데뷔에 앞서 지난 7월 24일 수록곡 ‘STEP IT UP(스텝 잇 업)’을 발매하고 음악 방송 무대와 글로벌 공연을 소화하는 것으로 프리 데뷔를 성공적으로 마친 바 있다.
공개된 타임테이블에는 아이딧(IDID)의 데뷔일인 오는 15일 오후 8시 ‘데뷔 쇼케이스’까지의 일정이 날짜와 시각, 내용 등으로 임팩트 있게 적혀 있어 시선을 끈다. ‘청량美’를 강조한 아이딧(IDID)의 정체성을 엿볼 수 있는 힌트가 타임테이블에 감각적으로 표현돼 있어 팬들의 흥미를 자극한다.
아이딧(IDID)은 아울러 이번 앨범의 첫 번째 프로모션인 ‘아이딧 짚(idid.zip)’을 타임테이블 공개 5시간 전 아이딧(IDID) 공식 홈페이지에 오픈하며 궁금증을 키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