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비, 8일 새 EP 선공개 싱글 '쉼' 발매...프로듀싱 직접 참여

 

싱어송라이터 코비(Coby)가 오는 8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EP의 선공개 싱글 ‘쉼’을 발매한다.

 

약 1년 만에 발매하는 선공개 앨범 ‘쉼’은 따뜻한 순간들을 음악으로 되살려 청자에게 위로를 전하고자 한다. 코비는 종전과 마찬가지로 프로듀싱에 직접 참여해 앨범에 대한 애정을 표했다.

 

코비는 이번 신곡에 대해 “청자들에게 작은 쉼이 되어드리고 싶은 마음을 전하며, 듣는 순간 잠시 마음을 놓고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을 선물하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이번 곡은 팝 알앤비(R&B) 사운드와 일상적인 공감을 동시에 담아내며, 세련된 리듬 위 코비 특유의 감성적인 보컬이 돋보인다. 또한 아늑한 분위기의 앨범 아트는 하반기 EP 앨범의 주제를 자연스럽게 암시한다.

 

싱어송라이터 코비는 2022년 3월 ‘점선’으로 정식 데뷔해R&B와 포크 기반의 트렌디한 장르를 전개하며 꾸준한 음악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후 ‘지워주고 가’, ‘사랑해 마지않던‘, ’사이’ 등을 발표하며 왕성한 활동을 펼쳤고, 2025년 하반기 발매 예정인 두 번째 EP 'Hygge'를 통해 더욱 성숙해진 감성을 보여줄 예정이다.

 

코비는 오는 9월 중순 이번 새 EP 준비를 위해 텀블벅을 통한 펀딩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과 아티스트 굿즈 등은 텀블벅 프로젝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비는 음원 발매와 함께 8일 정오 유튜브 채널을 통해 ‘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추천 비추천
추천
1명
100%
비추천
0명
0%

총 1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