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수진, 1일 싱글 ‘Chills’ 선공개...18일 새 EP ‘Prism Heart’ 발매

 

알앤비(R&B) 아티스트 문수진이 강인한 여성의 사랑을 담은 선공개 'Chills'(칠스)’를 발매한다.

 

1일 리짐인터내셔널에 따르면, 이날 오후 6시 발매되는 문수진의 선공개 싱글 ‘Chills’는 감정의 문이 열리는 첫 순간을 담은 곡이다. 유니크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문수진 특유의 보이스와 웅장하면서도 공기감 있는 다이내믹한 사운드가 어우러졌다.

 

문수진은 제이홉(j-hope, BTS), 박재범(Jay Park), 세훈&찬열(EXO-SC), 자이언티(Zion.T), 그레이(GRAY), 식케이(Sik-K), 사이먼 도미닉(Simon Dominic) 등과 다양한 협업을 통해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쌓아왔다. 세훈&찬열의 첫 정규 앨범 타이틀곡 ‘10억뷰’부터 사이먼 도미닉의 ‘GOTT’, 그레이의 ‘데려가줘’ 등 다수의 피처링에 참여했고, 제이홉의 ‘i don't know (with 허윤진 of LE SSERAFIM)’의 작사·작곡에 참여하며 음악적 역량을 증명한 바 있다.

 

이번 싱글 ‘Chills’는 2024년 3월 발매한 EP ‘Blessed’ 이후 1년 6개월여 만에 발매하는 문수진의 새로운 EP ‘Prism Heart(프리즘 하트)’의 선공개 곡으로 앞서 발매한 기존 곡들과는 완전히 다른 색깔을 담았다. 

 

문수진은 음원 발매에 앞서 지난달 30일 선공개 싱글 ‘Chills’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한밤중 불 꺼진 사무실의 엘리베이터에 탑승하는 문수진의 뒷모습으로 시작되는 이 영상은 독특한 콘셉트와 드라마틱한 비트로 궁금증을 자극한다. 

 

특히 서류더미 뒤로 누군가를 바라보는 듯한 문수진의 모습에 이어 그녀가 탄 엘리베이터에 탑승하는 한 남성의 모습이 담겨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한다. 티저는 단 17초의 영상만으로 압도적인 몰입도를 선사하며 ‘Chills’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문수진은 오는 18일 새로운 EP ‘Prism Heart’를 발매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