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즈 커트러리, tvN 신작 드라마 ‘링크: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제작지원 참여

 

[라온신문 박은아 기자] ‘금광스텐’의 커트러리 브랜드 ‘지즈 커트러리’가 tvN 신작 드라마 ‘링크: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제작 지원에 참여했다고 26일 밝혔다.

 

드라마 ‘링크 :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는 배우 여진구가 드라마 속 가상의 마을인 지화동에서 레스토랑을 운영하며 벌어지는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지즈 커트러리’는 장인정신을 핵심 가치로 전량 국내 생산을 통해 국산 수저 브랜드의 맥을 이어가고 있으며, 이번 드라마 제작 지원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또한 지즈 커트러리는 지난해 양식기 제품 ‘큐리오’의 생산과정을 전체 공개해 현재까지 단일 영상으로 5200만뷰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브랜드를 총괄하고 있는 김정훈 이사는 “커트러리는 대부분 수입산 브랜드가 시장에서 자리 잡고 있는데, 이러한 편견이 있는 시장에서 국산 수제품으로 유의미한 성과를 내고 있다”며 “소비자들이 장인정신으로 한땀 한땀 정성들여 제품을 생산한다는 것에 큰 신뢰와 감동을 느끼시는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tvN드라마 ‘링크 :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는 26일 최종회를 끝으로 종영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