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XT 범규, 솔로곡 ‘Take My Half’ MV 공개…섬세한 감성 담았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범규가 솔로곡 뮤직비디오를 통해 자신만의 감성을 전했다.

 

3일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 정규 4집 ‘별의 장: TOGETHER’ 수록곡이자 범규의 솔로곡 ‘Take My Half(테이크 마이 하프)’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이로써 투로모우바이투게더는 멤버별 솔로곡 뮤직비디오 5편을 모두 선보였다.

 

이 곡은 이모셔널 록 발라드(Emotional rock ballad) 장르로, 범규가 직접 프로듀싱에 참여해 섬세한 감성을 더했다. 감정을 눌러 담은 듯한 목소리와 점점 고조되는 편곡이 어우러져 리스너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내가 가진 것을 나누는 일이 곧 내가 행복해지는 방법’이라는 곡의 메시지가 뮤직비디오에도 녹아 있다. 영상 속 범규는 자신이 내어준 ‘절반’이 상대의 마음 속에 유랑하는 모습을 표현한다. 그가 머무는 열기구는 행복한 표류를 은유적으로 보여주는 장치다.

 

후반부로 갈수록 공간을 반으로 나눈 듯한 연출이 눈에 띈다. 반만 채워진 상태라도 충분히 아름다울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뮤직비디오의 배경이 된 끝없이 펼쳐진 들판과 푸른 하늘은 곡의 섬세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더욱 배가한다.

 

범규는 소속사 빅히트 뮤직을 통해 “평소 저의 생각을 바탕으로 만든 곡인데, 그 감성이 영상에도 잘 담긴 것 같다. 더운 날씨에 풀이 무성하게 자란 곳에서 촬영하느라 힘들었지만 얼굴이 예쁘게 나와서 다 잊을 만큼 마음에 든다”라고 말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정규 4집에 멤버별 솔로곡을 수록해 각자의 감정과 시선으로 ‘함께’라는 주제를 노래했다. 솔로곡의 뮤직비디오까지 모두 공개된 가운데, 영상에 담긴 저마다의 매력이 전 세계 모아(MOA.팬덤명)를 사로잡았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타이틀곡 ‘Beautiful Strangers(뷰티풀 스트레인저스)’로 지난 1일 KBS2 ‘뮤직뱅크’에서 1위를 차지했다. 지난 7월 30일 방송된 MBC M, MBC every1 ‘쇼! 챔피언’에 이어 2관왕을 달성했다. 이들은 이날 SBS ‘인기가요’를 끝으로 정규 4집 공식 활동을 마무리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