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Z 재찬, '웨이보 문화교류의 밤 in 태국' 출연…글로벌 위상 '과시'

 

그룹 DKZ(디케이지) 멤버 재찬이 글로벌 시상식에 정식 초청되며, 높아진 위상을 입증했다.

 

29일 소속사 동요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재찬은 오는 8월 16일 태국 방콕 퀸 시리킷 내셔널 컨벤션 센터(Queen Sirikit National Convention Center)에서 열리는 '웨이보 갈라 2025 웨이보 문화교류의 밤 in 태국(WEIBO GALA 2025 Weibo Cultural Exchange Night in Thailand)'에 출연한다.

 

'웨이보 갈라 2025 웨이보 문화교류의 밤 in 태국'은 중국 대표 SNS 플랫폼 웨이보(Weibo)가 주최하는 글로벌 시상식으로, 중국과 아시아 주요 국가 간의 문화예술 교류에 공헌한 스타와 콘텐츠를 조명하는 행사다. 각국의 정상급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해 동서양의 문화 요소를 결합한 다양한 공연을 펼칠 예정인 가운데, 재찬 역시 무대에 올라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재찬은 지난 5월 미니 2집 'JCFACTORY vol.2'를 발매,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며 폭넓은 소화력을 과시했다. 특히 재찬이 직접 작사, 작곡 등 앨범 제작 전반에 참여하며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입증했다. 재찬은 'JCFACTORY vol.2' 발매를 기념해 중국과 대만에서 프로모션을 성황리에 진행하는 등 글로벌 영향력을 떨쳤다.

 

본업 활동뿐 아니라 재찬은 잇단 작품에서 활약하며 배우로서도 입지를 확고히 했다. 재찬은 최근 MBC '우리, 집', JTBC '놀아주는 여자'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준 데 이어, 채널A '체크인 한양'에서 첫 정극 주연으로 합격점을 받으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재찬이 참석하는 '웨이보 갈라 2025 웨이보 문화교류의 밤 in 태국'은 웨이보를 통해 전 세계 생중계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6명
100%
비추천
0명
0%

총 6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