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즈, '스매싱 콘크리트' 영상 공개...폭발적 록 사운드+와일드 에너지

 

우즈(WOODZ, 조승연)가 강렬한 사운드와 에너지로 가득 찬 비주얼라이저 영상을 선보였다.

 

소속사 EDAM엔터테인먼트는 29일 자정 우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Smashing Concrete(스매싱 콘크리트)' 비주얼라이저 영상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영상은 우즈의 샤우팅으로 시작해 거친 드럼 비트와 함께 몰아치는 밴드 사운드로 시선을 끌었다. 자유롭고 강렬한 퍼포먼스와 함께 우즈는 여유 있고 자신감 넘치는 표정으로 폭발적인 록 에너지를 발산, 와일드한 매력을 보여준다.

 

영상은 동일한 공간 속에서 조명, 앵글, 화면 연출을 통해 다양한 감정의 결을 담아낸다. 등장하는 캐릭터들은 각자만의 방식으로 감정을 분출하며 ‘Smashing Concrete’라는 제목처럼 억눌린 감정의 파열을 시각적으로 표현한다. 매치컷으로 빠르게 전환되는 퍼포먼스 장면과 감정적 이미지들은 영상이 이어지는 약 4분간 쉼 없이 몰입감을 이어간다.

 

이번 영상 공개로 지난 22일 우즈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에 공개돼 화제를 모았던 로고 플레이 영상에 삽입된 음악의 정체가 밝혀지며, 향후 우즈가 보여줄 음악 세계와 메시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우즈는 오는 8월 일본 최대 음악 페스티벌 중 하나인 ‘서머소닉 2025(SUMMER SONIC 2025)’ 무대에 오르며 글로벌 무대에서도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1명
100%
비추천
0명
0%

총 1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