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지수아이, 순수→악녀까지 미스터리 정체…궁금증 UP



데뷔를 앞둔 신예 지수아이의 미스터리한 정체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4일과 15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수아이의 ‘미스터리 아티스트 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두 얼굴의 지수아이 모습이 담겼다. 첫 번째 영상 속 지수아이는 불에 타고 있는 차량과 남성을 등진 채 뿔이 달린 모습부터 한 남자에게 총을 겨누기까지 악녀 같은 모습을 보여줬다.

 

두 번째 영상에서는 지수아이의 순수하면서도 매혹적인 모습이 담겼다. 지수아이는 숲속의 요정 같은 모습은 물론, 페미닌하면서도 섹시함을 강조한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처럼 지수아이는 ‘미스터리 아티스트 비디오’를 통해 폭 넓은 콘셉트 소화력을 자랑하며 데뷔 후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을 샀다.

 

지수아이는 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가 선보이는 신예다. 섬세한 감정선과 독특한 정서 표현 방법을 가졌으며, 음악뿐 아니라 비주얼 콘셉트와 서사 전반에 깊은 감정의 흐름을 담는 아티스트다.

 

지수아이는 인간의 기억과 감정을 학습한 신인으로, 음악을 중심으로 감정적 상호작용을 시도하는 새로운 형태의 아티스트다. 이번 프로젝트의 비주얼 구현 및 연출은 AI 콘텐츠 디렉터 ‘AIWORK’ 정근웅 감독이 맡아 실제 사람에게 AI를 도입했다.

 

지수아이는 오는 21일 정오 ‘나를 바라보는 눈빛’을 통해 정식 데뷔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