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커스, 16일 日 싱글 '업 올 나이트' 발매...에너제틱 퍼포먼스

 

그룹 싸이커스(xikers)가 16일 일본 두 번째 싱글 '업 올 나이트(Up All Night)'를 발매하고 현지 인기를 이어간다.

 

'업 올 나이트'는 1980년대 일렉트로 사운드의 리바이벌을 콘셉트로 한 앨범이다. 싸이커스는 신곡을 통해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에너제틱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동명의 타이틀곡 '업 올 나이트'는 신스팝을 기조로 타이트한 비트와 부유감 있는 멜로디가 교차하는 댄스 넘버로, "청춘의 흔들림"의 테마를 스타일리시하게 그려낸다. 감성적이고 도시적인 사운드가 리스너들의 감정에 빛을 비춘다.

 

이 외에도 그루브와 엣지있는 보컬이 인상적인 댄스튠 트랙 '100%', 조용한 긴장감을 선사하는 미디엄 발라드 '피리어드(Period)'까지 싸이커스의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만나볼 수 있는 3곡이 수록된다.

 

싸이커스의 일본 앨범은 지난해 8월 발매한 첫 번째 싱글 '츠키(루나틱)(Tsuki(Lunatic))' 이후 약 1년 만이다. 지난달 일본 도쿄에서 개최한 2025 월드 투어 ''로드 투 XY: 엔터 더 게이트' 인 도쿄('Road to XY: Enter the Gate' IN TOKYO)'를 통해 현지 팬들과 깊은 교감을 나눈 만큼, 새 싱글로 보여줄 음악과 무대에 기대가 커진다.

 

싸이커스는 앞서 공개된 콘셉트 포토, 프리뷰 영상 등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통해 스쿨룩 스타일링과 청량감 넘치는 비주얼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또한 앨범 발매 하루 전인 지난 15일 오후 6시에는 '업 올 나이트'의 파워풀 군무 장면이 담긴 뮤직비디오 2차 티저를 공개해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싸이커스의 일본 두 번째 싱글 '업 올 나이트'는 지난 14일 음원 선공개 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이날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동명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본편이 공개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