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싸이커스(xikers)가 열도 팬심을 뜨겁게 달궜다.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는 지난 9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싸이커스의 일본 두 번째 싱글 '업 올 나이트(Up All Night)'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새 싱글과 동명의 타이틀곡 '업 올 나이트'를 비롯해 '100%', '피리어드(Period)'까지, 싸이커스의 유니크한 음색과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확인할 수 있는 총 3곡의 음원 일부를 담았다.
더불어 새 싱글 재킷 촬영에 임하는 싸이커스의 다양한 모습이 함께 흘러나오며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았다. 멤버들은 각양각색의 스쿨룩 스타일링을 소화하며 하이틴 영화 속 주인공 같은 비주얼을 뽐냈다.
싸이커스의 일본 새 싱글 '업 올 나이트'는 1980년대 일렉트로 사운드의 리바이벌을 콘셉트로 한 앨범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에너제틱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동명의 타이틀곡 '업 올 나이트'는 신시사이저 사운드와 그루비한 비트가 어우러진 곡으로, 더 짙어진 싸이커스의 음악색을 느낄 수 있다.
지난달 25일부터 5일까지는 '업 올 나이트'의 재킷 비하인드 필름도 공개됐다. 멤버별로 공개된 영상을 통해 '업 올 나이트'의 감각적인 비트와 함께 10인 10색의 비주얼을 만나볼 수 있었다.
싸이커스는 지난달 일본 도쿄에서 개최한 2025 월드 투어 ''로드 투 XY: 엔터 더 게이트' 인 도쿄('Road to XY: Enter the Gate' IN TOKYO)'를 통해 현지 팬들과 깊이 교감한 바 있다. 콘서트를 통해 휘몰아치는 라이브와 더욱 강력해진 퍼포먼스로 '공연 강자' 진가를 뽐낸 만큼, 일본 새 싱글로 보여줄 음악과 매력에 더욱 높은 관심이 쏠린다.
싸이커스의 일본 두 번째 싱글 '업 올 나이트'는 오는 16일 발매되며, 다양한 현지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